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모님선물로 LG안마의자렌탈 추천하는 이유
    일상정보 2020. 5. 8. 17:13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건강하게 지내고 계셨나요?

    포스팅 정말 오랫만인거 같아요^^

    제 소식을 전해드리자면 최근에 기쁜 일이 있었는데

    부모님께 LG안마의자를 선물해 드렸거든요.

    처음엔 부담스러워하셨는데  막상 설치하고 나서는

    잘 사용하시고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제가 다 기분이 좋더라구요. ^^

     

     

     

    부모님선물, LG안마의자렌탈 추천하는 이유

    "이런게 가성비가 아닐까 싶어요"

     

    저희가 LG안마의자렌탈 알아보면서 비교했던것들, 선택한 이유를 이야기 해보려고 해요.

    솔직히 처음에는 저도 뭐가 뭔지 몰라서 비교하기가 어려웠는데 직접 체험하고

    상담받으며 하다보니 금방 정리가 되었답니다. 몸은 좀 고달펐지만요 ㅋ

     

     

    설치시간은 모두 다해서 30~40분정도 걸렸어요.

    반조립 상태로 배송되어왔고 사다리차 비용 안받으시더라구요.

    기사님들이 설명도 잘해주시고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설치 받았습니다.

     

    안마의자를 알아보고 계신 분이라면, 그중에서도 LG렌탈을 생각하셨다면

    이번 포스팅이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들어요~

    시간은 돈이잖아요? ^^ 제가 대신 덜어드릴 수 있을것같거든요.

     

    안마의자 비교하기 전에 체크리스트를 먼저 작성해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희같은경우 구입목적이 부모님이 사용하실거였기 때문에 

    어르신들이 편하게 사용할만한 안마의자를 우선순위로 두었거든요.

     

    부모님이 사용하기에 조작이 편해야하고,

    마사지압이 너무 세면 아프니까.. 적당한지 확인,

    가격과 기능비교

    브랜드가 있는것 없는것 (대기업, 중소기업)

    애프터서비스 후기확인

    오래 사용할만한 제품인지 (튼튼한지)

     

     

     

    그 중에 가장 중요한건 쉬운사용방법과 편안한 마사지 기능이었는데요.

    요즘은 안마의자에 누워있다가 자연스럽게 잠드는 그런게 트렌드잖아요 ㅎㅎ

    고통을 참아가면서 받는 마사지는 예전방식 같아요.

    물론 엄청 센 파워를 좋아하는 분도 계시겠지만 ㅎㅎ

     

    주말마다 남편과 함께 매장 투어하면서 

    코** 브** 바*** 휴** 엘* 까지 모두 체험해봤거든요.

    여기서 1차 멘붕이 왔었는데.. 

    전부다 마음에 들었다능 ㅋㅋㅋ

    기능들도 비슷하고 느껴지는 감도 비슷해서 선택하기가 어려웠어요.

     

     

    체험을 하도 많이 하다보니 어느순간 특징들이 보였는데 

    저희가 만족했던 제품들은 모두 프리미엄급이더라구요.

    기능이나 코스가 많을수록 가격도 올라갔어요.

    부모님선물로 드리는거라 기분좋게 선택하려 마음먹었지만

    부담되는것도 사실이었으니까요 ㅋ

    우선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제품을 3순위로 놓고 비교해봤어요.

     

     

    부모님선물, LG안마의자렌탈 추천하는 이유

    "구입보다 이후의 관리가 중요해요"

     

    LG안마의자가 프리미엄급 중에서는 가격이 가장 합리적이었어요.

    동일한 기능의 다른 브랜드는 월10만원 이상 견적이 나왔는데,

    유일하게 엘지만 7만원대였어요. 그것도 3년까지만 그렇고

    4년이후에는 3만원대로 갑자기? 요금이 확 내려가더라구요

    평균내보니 월평균 4만원정도라서 가격도 부담없어서 고민끝에 낙점했죠 ㅎ

     

     

    물론 비용만 보고 결정한건 아니었어요

    오래오래 사용하려면 그만큼 관리도 중요할거같아서

    어떤 식인지 궁금했는데, 엘지는 케어매니저분이 6개월마다 오셔서

    안마의자 점검과 함께 기계내부 외부 클리닝을 해준다고해요,.

    3년쯤 사용하면 가죽도 무상으로 교체해주는데

    이부분 유료로 진행한다 치면 수십만원으로 알고있어요.

    5년간 관리받고 소유권까지 주니까 메리트있었구요.

     

    주변 지인들이 안마의자 비교하면 특징이

    사용하다보면 소음이 발생한다는 건데

    이부분 여쭤보니 진동이 있는 기계이다 보니까

    체결된 부품들이 헐거워질 수 있고 그로인해 소음발생의 원인이 될 수 있다 하셨어요.

    하지만 엘지는 방문시마다 기기점검을 해주니까

    그런 염려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았구요,

    애프터 서비스 기간도 무상5년이라서 믿음직 스러웠어요

    보통 가전제품은 구입하면 무상1년인거 아시죠?

     

     

    "부모님이 정말 좋아하세요"

     

    원터치로 가능한 자동기능이 많다보니 부모님들도 쉽게 이용하고 계세요.

    부드러우면서도 시원한 휴식이나 심야코스 + 온열기능은 정말 추천드리고 싶네요.

    무중력모드 상태로 누워있으면 정말 구름에 떠있는 기분이 들어요.

    안마의자 비교할때 무중력모드 너무 좋다 했었는데 다른 브랜드들도

    프리미엄급이면 무중력은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더라구요. 이런것도 트렌드인가봐요.

     

    고르는건 저희가 했지만, 부모님들이 잘 사용하시니

    그동안 알아보며 들어갔던 수고가 보람으로 돌아오네요.

     

    아 그리고 작은 팁인데 

    체험받을때는 가급적 부모님과 안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안간다기보다 제품이 두개나 세개정도로 압축됐을때

    그때는 괜찮을것 같네요. 다니는게 생각보다 체력소모가 크더라구요.

     

     

    "구입 전 무료상담으로 프로모션&사은선물 확인하세요"

     

    렌탈 구입처는 여러곳이 있어요

    흔히 다니면서 볼 수 있는 가전매장 (체험이 가능한점이 좋죠)

    홈쇼핑에서도 판매하고

    온라인몰도 있었어요.

    엘지안마의자의 경우 전국적으로 요금은 동일한데 혜택에서 차이가 있었구요.

     

    혜택이 좋은 순서는 

    온라인몰 > 가전매장 > 홈쇼핑 이었어요.

    물론 가전매장이나 홈쇼핑 순서는 바뀔 수 있겠으나

    온라인몰은 못따라갈것같네요.

    내가 내는 요금은 결국 동일한데 

    하나라도 더 받을 수 있는곳에서 주문하는게 좋으니까요.

     

     

     

    혜택은 모두 챙겨야 주부9단 아니겠어요?

    엘지렌탈 요금 기준은 전국적으로 똑같았어요.

    거기서 더 할인받으려면

    제휴카드를 사용해서 매달 할인받는방법과

    다른 제품을 결합해서 할인받는 방법이 있는데

    저희는 둘 다 적용시켜서 사용하고 있구요

    계산해보니 총금액으로 백만원 넘게 세이브 되었어요.

     

    제가 실제로 계약한 내용과 비교해서 공유해볼게요.

     

    LG전자 본사의 관리를 받고 있구요.

    6개월마다 방문케어 서비스를 제공받아요.

    여기에는 클리닝서비스와 기기점검 가죽 무상교체등이 포함되어 있어요.

    사다리차비용 내지 않았구요

    5년간 납입하면 소유권이 생기는 조건이에요.

    5년간 무상으로 애프터서비스 받습니다.

     

    결합할인으로 매달 8,000원 세이브

    제휴할인으로 매달 13,000원 세이브

    둘만 합쳐도 기본료에서 21,000원 절약되고요.

    설치당일날 바닥깔개 증정받았어요.

    요금 3개월 면제혜택도 받았습니다.

    10만원 상품권은 다음달에 주신다 했고요.

    사은품은 4개 받았어요.

     

    열심히 찾아낸 결과로 모든 혜택 받은것 같아서 기분 좋아요 ㅎㅎ

     

    요즘 밖에 다니기도 정말 민감한 시기이다보니

    부모님 물리치료 받으로 잠깐 나가는것도 부담스러웠는데

    이제 집에서 편하게 전신케어 받을 수 있으니

    저희도 마음이 좀 놓이네요.

    LG안마의자렌탈 받아보니 그동안 비교한 보람이 있어 뿌듯해요.

    부모님선물로 추천할만 하죠? ^^

     

     

    댓글

Designed by Tistory.